[1/5] 캐스터 - 나타나엘 & 올림피아
진명 : 나타나엘 (Nathanael)
성별 : 남성
신장, 체중 : 174cm, 64kg
성향 : 혼돈 · 중립
특기 : 망상
좋아하는 것: 올림피아, 안구
싫어하는 것: 털이 많은 생물
출전 : 모래 사나이
근력 : D
내구 : E
민첩 : D
마력 : B
행운 : B
보구 : C++
클래스별 능력
◈ 진지작성 : --
⇒ 보구에 의한 소환 능력을 얻는 대신 진지작성 스킬을 잃는다.
◈ 인형제작 : C
⇒ 도구작성 스킬의 한 갈래로, 오직 인형을 제작하는 것에만 특화되어있는 스킬. 나타나엘이 만들어내는 자동인형은 대단히 정교하게 작동하지만 스스로 판단하는 능력은 전혀 없는 ‘인형’에 불과하다. 이 스킬의 랭크는 자연과학 스킬과 연동한다.
기능
◈ 자연과학 : C
⇒ 세상의 이치에 대한 지식. 그러나 나타나엘이 익힌 자연과학은 현대의 과학과는 다른 마술적 이론을 상당 부분 포함하고 있으며 상세한 원리는 오히려 연금술에 가깝다. 현대에 머무르는 기간이 길수록 향상된다.
◈ 정신분열 : E (A)
⇒ 사고의 장애, 망상 · 환각 등을 겪는 정신병을 앓고 있다. 올림피아를 되찾은 현재는 상당 부분 억제되어 있지만 예측할 수 없는 이유에 의해 다시 발작이 일어날 가능성도 있다. "정신오염"과는 다른 스킬로, 정신 간섭계 마술에는 오히려 평균 이상의 효과를 받는다.
◈ 영성은폐 : B
⇒ 자신을 일반인과 구분하지 못하게 하는 능력. 마력탐지에 능한 캐스터 클래스가 아닌 이상 나타나엘은 서번트로 판정되지 않는다.
◈ 통찰(눈) : A
⇒ 눈을 보는 것으로 대상의 정체를 간파하는 능력. 서번트의 경우 장기간의 관찰이 수반된다면 패러미터, 스킬의 상세뿐 아니라 진명을 파악하는 것도 가능하다. 사진 등에 의한 간접적인 관찰로는 최소한의 정보밖에 얻을 수 없다.
보구
◈ 불멸의 연인 [올림피아 Olympia]
랭크 : C++
종류 : 소환물
레인지 : --
최대포착 : --
⇒ 나타나엘이 사랑한 자동인형. 본디 제작자는 스팔란차니 교수이며 안구를 제작한 코펠리우스와 다투는 과정에서 파괴되었으나, 어떤 이유에선지 복구되어 나타나엘의 보구로 기능하고 있다. 실제로는 나타나엘의 공상에 영향을 받아 강화된 것. 지닌 바 능력 또한 인간과 다를 바 없던 과거에 비교해 크게 향상되어 있으며 그녀 자신이 별개의 서번트로 계약을 맺는 것으로 패러미터를 큰 폭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.
자동인형 (Automaton)
진명 : 올림피아 (Olympia)
성별 : 여성(?)
신장, 체중 : 157cm, 120kg
성향 : --
특기 : 춤
좋아하는 것: --
싫어하는 것: --
출전 : 모래 사나이
근력 : A (C)
내구 : A (C)
민첩 : A (C)
마력 : E
행운 : --
보구 : --
※ 괄호 안의 수치는 계약 전의 능력치. 독립된 서번트로 기능할 경우 능력치가 상승한다.
클래스별 능력
◈ 수리 : A
⇒ 물리적인 처방으로 신체를 빠르게 회복하는 것이 가능하다. 인형제작 스킬을 가진 아군이 존재한다면 어떤 파손도 하루 안으로 회복가능. 대신 마력을 이용하는 서번트의 통상적인 회복 기제는 사용할 수 없다.
◈ 자동인형
⇒ 영혼이 존재하지 않는다. 모든 종류의 정신 간섭계 마술을 차단한다.
기능
◈ 전투반사 : B
⇒ 전투 시에 가장 효율적으로 움직이는 패턴이 입력되어 있다. A랭크의 격투 스킬에 상당하지만 기계적인 반응에 불과하므로 동일 대상과 여러 번 전투한다면 쉽게 파악된다.
◈ 정보갱신 : D
⇒ 자동인형인 올림피아에게 주어진 기초적인 학습 능력. 습득한 정보를 분석하여 행동 패턴을 조금이나마 변경할 수 있다. 자동인형으로서 올림피아의 완성도는 높지 않은 관계로 랭크도 낮게 책정되어 있다.